상품명

경매12번)오색 12센치

상품코드 181202
판매가 0
구매수량
원 합계

 

안성비단잉어카페내 경매를 통해 카페회원에게 우선 분양하는 상품입니다. (경매바로가기)

경매종료시 낙찰안된 상품에 한해 쇼핑몰 분양합니다.

 

경매어 소개)

올해 나온 오색입니다.  이제 시간이 좀 지나니 흑이 많이 나온모습들을 보여줍니다.  좀 특이한 것은 이번 경매어처럼 쌩뚱맞게 머리에 단정모양의 흑이 먼저 나온다는 것입니다. 당세어들 중에 비슷한 녀석들이 꽤 보입니다. 이미 나타났다 사라진 녀석들도 보입니다.  시간이 시간이 지나면서 흑이 몸 전체로 퍼지면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  안성비단잉어가 홍백, 대정, 소화, 황금을 주종으로 하고 오색은 많이 생산해 보지 않은 관계로 앞으로 어떻게 변화가 될 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압니다.  당세어들을 보면 오색이 아니라 고로모(남의)처럼 보이는 개체들도 많이 보입니다.  어느쪽이 되도 상관은 없겠지만 아마 오색과 남의는 유전적으로 많이 밀접한 관계인 듯 합니다.  하긴 홍백의 바탕에 흑이 어디에 나오느냐에 따라 정해지니 이상한 것도 없겠지요. 홍백의 홍위에만 흑이 있으면 남의, 백위에만 있으면 오색, 몸 전체에 있으면 그냥 오색일 수도 아니면 남의 일수도... 일단 예쁘면 통과~~ ㅋ

오색의 감상포인트는 역시 가장 기본은 홍백의 감상포인트와 같습니다.  즉 홍 패턴입니다.  그리고 다음은 흑의 위치나 질이 되겠지요.  오색의 흑은 계절별로 진했다 흐려졌다를 반복하게 때문에 매우 흥미로우면서도 재미있는 품종이라 할 수 있습니다.

아래 경매어는 일단 홍 패턴은 굉장히 좋습니다.  머리의 흑이 어디로 흘러가 자리잡을지 지켜보는 매력이 있겠습니다.

 

 

ASK_4584.JPG

 

ASK_4588.JPG

 

 

ASK_4630.JPG

 

ASK_4631.JPG

 

 

ASK_4632.JPG

 

ASK_4638.JPG

 

 

ASK_4639.JPG

 

  • 등록된 상품평이 없습니다
  • 등록된 상품문의가 없습니다